업계를 선도하는 회사로서 아트리아그룹은 그에 따르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그 지속가능성을 여러 분야에서 각각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명 또는 책임감은 단순히 관리자들 만의 몫은 아닙니다. 사용하지 않는 전등을 끄는 작은 일에서부터 크게는 기름보일러를 재생 나무 팰렛 보일러로 그리고 100% 청정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실천 까지를 포함합니다.
“사람”에 관한 “아트리아그룹”의 사명이 어떤건지 궁금하신가요?
“아트리아그룹”의 사명에 관한 최신 리포트가 궁금하신가요?
식품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과정은 환경에 부담을 주는 일임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트리아그룹은 생산 및 유통과정에서 온실가스를 추가로 발생시키지 않는 ”탄소중립” 달성을 궁국적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과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우리의 의무입니다. 우리는 생산에서부터 유통까지의 전과정을 점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 포장의 전 과정을 고객들에게 투명하게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트리아그룹”은 항생제사용 및 동물보호사고에 관해서는 어떠한 예외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트리아그룹”의 식품안전성에 대해 어떤 책임을 지고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의 생산은 우리에게 항상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아트리아그룹”은 행복한 임직원들을 통해 이 일들을 이루어 냅니다. 안전한 근무환경과 공간 그리고 개인의 발전 가능성은 우리의 핵심입니다.
큰 회사로서, “아트리아그룹”은 좋은 선례를 남기고 싶습니다. 법과 규칙을 준수하는 것은 이해관계자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는 것과 같이 지극히 기본적인 일입니다. 우리의 성장은 가치를 창조하는 파트너쉽과 도덕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좋은 회사가 된다는 것은 우리가 사업의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측면을 고려한다는 의미이며, 우리의 사업 파트너들 또한 비슷한 기준으로 사업이 운영되어야 한다 원칙이 요구된다는 것입니다.
아트리아는 북유럽의 식품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회사 중 하나로 Lithells, Sibylla, Pastejköket, Lönneberga, Ridderheims, 그리고 TZAY 와 같은 유명한 식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트리아 스웨덴은 핀란드의 식품그룹 ATRIA Abp의 자회사 입니다.
Copyright © 2024 Atria. All rights reserved.